티스토리 뷰

뷰티 후기

다이소 아이쉐도우 브러쉬 사용기

건강 연구소 2020. 7. 29. 15:03

저는 요즘 다이소 메이크업 브러쉬 사용에 재미가 들어 친구들에게도 소개하고 다니는데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천원~5천원대의 브러쉬들을 하나하나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거의 브러시는 하나에 가격이 천원, 천오백원 정도하구요. 세트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저렴해서 잠깐 쓰려고 구매했는데요.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너무 괜찮더라구요. 



그렇게 한개두개 모으다 보니 점점 많아지는 브러시들..가격이 너무 착해서 몇번 빨아쓰다가 버리고 다시 사서 쓰고 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기존에 유명 브러쉬들은 초반에 사용이 좋은데 몇번 빨아서 쓰다보면 그 효과가 좀 떨어진다고 해야할까요? 가격대도 있어서 바로 버리기도 아깝고 하더라구요. 반신반의하게 사서 썻던 다이소 제품이 그럭저럭 괜찮더라구요. 여러번 쓰다보니 손에 익어서 어떻게 사용하면 가성비대비 효과를 연출 할 수 있는지 이제 노하우도 생기고 나니 다른 브러쉬를 못사겠더라구요. 하나 살 가격에 여러개 사고도 남으니까요. 


그래도 파운데이션 브랜드 브러시를 사용하고 있다면 그러한 미세한 표현은 원래 사용하시던게 있다면 그대로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리구요. 제가 쓰는 아이쉐도우 계열은 크기나 모양별로 사놓고 적절히 사용 할 수 있어서 다이소 제품도 추천드려요. 저도 딱히 화장품은 다이소에서 구매하지 않는데 브러시는 정말 추천해요. 얼굴에 직접 닿는 제품이라서 한가지를 너무 오래 쓰는게 별로 좋지 않은 것 같아서 이렇게 사용하게 되었네요. 종류가 다양해서 베이스 바르는 제품 쌍커풀 라인 언더라인 용으로 다양하게 쓸 수 있구요. 아 물론 제일 위에 펄섀도우 펴바를때는 손가락이 제일 예쁘게 표현된다는 점은 변하지 않는 사실이긴 하지만요~자주 세척해서 쓰기 귀찮은 분들이라면 다이소 저려미 브러쉬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