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 후기

위즈더마 쿠션 한달사용기

건강 연구소 2020. 8. 4. 14:50

제품명 : 위즈더마 퍼펙트 커버 더마 쿠션

색상 : 101 라이트베이지


우선 이 제품은 할인할때 엄청 싸게 구매했기 때문에 사실 실패했다고 해도 그렇게 아깝지는 않겠다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우선 저렴헤가 구매한 것 치고는 발림성이나 색도 괜찮은 편이에요. 수정화장이나 간편하게 바르고 나가기도 쿠션의 특성상 편리한 점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쿠션은 지속력 부분에서는 오래가지 못한다는 점에서 수정화장시에 바르만 한가에 대해서 평가해볼만 한데요. 우선 만약 수정화장솜으로 닦고 다시 화장하지 않고 그냥 위에 덧바르기만 하면 덧바른 부위가 많이 뜨더라구요. 밀리는 현상도 물론 있구요. 쿠션 자체가 상당히 가벼운 편이라서 이런점은 다른 쿠션들에서도 많이 발견한 점인데요. 위즈더마 제품도 그런면에서는 크게 다르지 않은것 같아요. 수정화장면에서는 그렇구요. 아침에 선크림 바르고 급하게 화장하고 나갈때는 잘 발리고 가볍게 발리는 편이예요. 그런면에서 만약 잡티 커버를 원하신다면 컨실러로 가려주거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지속력도 보통이고 커버는 사실 거의 없구요. 색도 화사하게 밝은편이라서 괜찮은 편이구요.


리필까지 함께 구매했기 때문에 아직 리필제품이 남아있는데요. 아무래도 쿠션 자체는 정말 금방 쓰게 되는것 같아요. 수정화장용으로는 수정화장솜과 함께 사용하면 편하게 이용 할 수 있구요. 잡티커버나 지속력을 위주로 사용하신다면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을 추천합니다. 우선 가지고 다니기에 포장이 핑크와 골드로 되어있어서 예쁘구요. 백에 넣어다니기에 괜찮은 사이즈예요. 용량은 15g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종 기능성 제품이예요. 고가의 제품이였다면 다시 구매할 의사는 없을 것 같지만 이미 낮은 가격대에 세일을 자주 하는편이라서 가성비로는 적당한 제품이기도 한 것 같구요.

댓글